グラミーに関する公知事項

10 세계 발명왕 남종현 할아버지 말씀 “사랑하는 손주들아, 발명왕이 되어다오”
등록일 :  
2017.09.06 15:06
조회수 :  
19290

세계 발명왕 남종현 할아버지가 우리 손주들에게 들려주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발명이야기가 이해하기 쉬운 말로 책으로 출간됐다.

1권<야망을 가지고 발명에 도전하자> 2권<발명은 가까운 곳에서 시작된단다>

주식회사 그래미 남종현 회장은 808번의 도전, 807번의 실패 그리고 1번의 성공으로 신화를 낳은 화제의 인물로 잘 알려져 있다. 그 대표적인 발명품이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이다.

이 책은 남종현 할아버지가 평생을 발명과 함께 살아오면서 느끼고, 체험하고, 깨달은 내용과 함께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과 ‘금탑산업훈장’ 수훈 등 600여개가 넘는 국내외의 상을 수상하면서 세계적 발명가 겸 기업인이 되기까지 숨겨진 노하우를 정리한 것이다.

남종현 회장은 “이제 발명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면서,
“이 책을 읽으면서 우리 손주들이 발명에 관심을 느끼는 것은 물론이고, ‘나도 발명가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지금부터 발명을 시작해 보자’고 결심하였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 책이 학부모님과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이 발명에 관심을 갖고 자녀 및 제자 지도는 물론 자신도 발명에 도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전국의 발명교육센터 등 발명교육 관련 기관에는 주식회사 그래미에서 공익사업 차원으로 이 책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종현 회장의 약력으로는 국제문화대학원 명예 경영학 박사, 순천향대학교 명예 보건학 박사, 용인대학교 명예 경영학 박사, 동국대학교 명예 의학박사와 ‘인류생명 연장의 꿈은 실현되는가?’,
‘국제발명특허기술을 중심으로 한 세계 속의 한국 중소기업’, ‘식품발명왕의 조언, 현대인의 건강, 나눠야 산다’, ‘발명왕 창업, 새로운 이너써클이 온다’, ‘글로벌 CEO, 경제 영토를 넓혀라’ 등 다수의 저서와 논문이 있다.
해외 수상으로 미국피츠버그 국제발명전 그랑프리 및 3관왕, 불가리아 국제발명전 그랑프리, 일본 세계천재회의 인류최고 공헌상 등을 수상했다.

출처 - 여수 인터넷뉴스 http://ysinews.com/ArticleView.asp?intNum=38096&ASection=001006
Comments for this post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