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 소식

42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등록일 :  
2019.01.21 10:52
조회수 :  
777
2019년 1월 17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에서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개최되어 여명808이 ‘숙취해소 음료부문 대상’을 10년연속 수상하였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이번 시상식에서 디지털 조선일보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객 지향적 마케팅을 바탕으로 고객으로부터 진정한 신뢰를 축적해 가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의 리딩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였다.

‘숙취해소에 조은차’ 여명808은 숙취해소 효과를 배가시키는 식물성 원료를 추가 배합하여 모든 숙취증상을 해소해주고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맛과 효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웰빙·로하스 제품 인증은 물론 세계 10대 발명전을 석권한 세계적인 제품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그래미는 소비자를 위한 스포츠 행사 후원뿐 아니라 축제, 해수욕장,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 등 소비자가 있는 장소라면 직접 찾아가 체험할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대학생들에게는 신입생 OT와 MT, 축제 등 행사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세대및 성별을 막론하고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제품 ‘여명1004’는 기존 제품의 효능을 배가하여 숙취의 복합적인 증상을 강력하고 신속하게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그래미는 인류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하는 사회공헌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으며,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사회 소외계층 지원사업도 꾸준하게 추진해 오고 있다. 주식회사 그래미는 항상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세계 제일의 친환경 웰빙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Comments for this post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