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 소식

73 대평발명장학회 장학금 수여
등록일 :  
2020.02.19 10:51
조회수 :  
5090

2020년 2월18일 세계적인 발명기업인 주식회사 그래미 여명808이 올해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지원하기 위해 재단법인 철원장학회에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강원도철원교육지원청은 2014년부터 주식회사 그래미(회장 남종현)와 대평발명장학회 사업을 연계 추진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대평발명장학회는 관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입학하는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발명 교육을 장려하고 유능한 향토 인재 양성에 기여함이 목적이다.

2015년 이후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주식회사 그래미 대평발명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은 대평남종현발명문화센터에서 진행되었는데 신종 코로나19 감염우려로 학생들은 참석하지 않았고, 해당 단체장과 실무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수혜 대상은 대학에 입학하는 학생 30명과 재학생 11명을 지원하며, 재단법인 철원장학회에는 장학금 1억원이 기탁된다. 장학금 지급방법은 학교 발전기금계좌를 통하여 학생들 개인계좌로 입금될 예정이다.

김은숙 강원도철원교육지원청 교육장은 "대평발명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은 지역에서 의미있는 장학금 지원으로 발명교육 및 향토인재 육성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아울러 힘든 경제상황에서도 끊임없이 장학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주식회사 그래미에게 철원교육가족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Comments for this post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