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 소식

52 2019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등록일 :  
2019.04.28 12:26
조회수 :  
10110

"2019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4월 17일 오전 서울 신라호텔에서 한경닷컴, 동아닷컴, iMBC가 공동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산자원부, 한국경제신문사, 동아일보 후원으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고, 이를 소비자와 업계에 널리 알리고자 2019년 1월 29일부터 2월13일까지 부문별 온라인 소비자 직접 투표를 통해 조사를 하였고 마스터브랜드 평가 모델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와 명성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도 대한민국대표브랜드로 선정된 "여명808"은 여명국제마라톤축제, 대한민국 생활체육복싱대회 등 스포츠 후원, 봄에는 봄꽃 축제, 여름에는 해수욕장,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에는 음주운전 예방캠페인 등 소비자가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직접 찾아가는 체험마케팅을 통하여 큰 호응으로 애주가들의 사랑받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대학생들에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MT, 축제 등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별과 세대를 떠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여명808의 마니아층은 매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웰빙, 로하스 제품으로 인증받은 ‘숙취해소에 조은 차’ 여명808은 누구나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등 수많은 국내 수상을 비롯해 세계 10대 발명전을 석권하며 세계적인 제품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이다.
또한, 자매품 여명1004는 엄선된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재 숙취해소시장에서 안정적인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여명808의 효능을 배가시켜 숙취의 복합적인 증상을 강력하고 신속히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주식회사 그래미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세계 제일의 친환경 웰빙 기업으로 크게 성장할 것이다.
Comments for this post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