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 소식

53 강원 산불피해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등록일 :  
2019.05.02 14:02
조회수 :  
11706

숙취해소용천연차 여명808의 남종현 회장이 2019년 4월 24일(수)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남종현 센터에서 강원 산불피해 이웃돕기 성금 2억 원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
이 날 성금을 전달한 남종현 회장은 "강원도민의 한사람으로 강원도에서 발생한 산불피해에 대해 가슴 아프게 생각하며 하루빨리 피해가 복구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강원도 철원에 본사가 있는 주식회사 그래미는 그동안 강원지역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왔던 기업으로 평소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성금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속초 고성, 강릉, 동해의 이재민 돕기에 쓰일 예정이다.
주식회사 그래미 여명808 남종현 회장은 400여 건이 넘는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금탑산업훈장, 세계 10대 발명전 등 국내외 수많은 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발명가로도 유명하다.
남종현 회장은 "세계 인류가 좀 더 건강하게 아름다운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오늘도 노력할 것"이라며, "그 과정으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으며 발명을 통해 얻은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Comments for this post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