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 소식

105 2021 KS-WEI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 가치공로상 수상
등록일 :  
2021.06.28 11:16
조회수 :  
343

한국표준협회 선정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 가치공로상' 시상식이 2021년 6월 24일 서울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세계적인 발명품  "숙취해소에 조은차 여명808"은 17년 연속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 1위로 선정되었다.

이와 함께  주식회사 그래미  여명808  대평 남종현 회장은 올해 처음 제정된  '가치공로상'에도 수상해 겹경사를 맞았다.

대평 남종현 회장은 수상소감으로 “정열을 다한 노력과 정직하고 정성스런 마음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얻게 되었으며,  한국웰빙환경만족 지수 17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었다”며 더불어  “그래미는 건강을 위협하는 어떠한 위협에도 인류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과 인류 생명연장의 꿈을 위해 정열과  정직,  정성을 다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807전 808기'의 실험끝에 탄생한 여명808은 1998년 출시이후 꾸준하게 애주가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매년 새로운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하며 20대 젊은 층부터 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을 맛과 제품의 우수성으로 사로잡고 있다.


이 외에도 그래미는 인류에게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고자 프리미엄급 숙취해소음료 여명1004, 건강에 조은차 다미나909, 천연양념 그래미 육향을 개발하였으며 화상치료제 덴데크림, 고지혈증 및 뇌졸중치료제, 아토피치료제, 탈모치료제 등을 발명하고 있는 발명특허 기업이다.


특히, 이번 코로나19 사태의 종식을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질환의 예방, 개선에 효과가 있는 차로 특허출원한 발명특허품 ‘참조은겨 그랑프리737’을 출시했다. 특히 이 제품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대한민국의 교육기관, 의료기관, 무의탁노인 등에 200만캔을 무상으로 지급하여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을 주기도 했다.


한편, 이 날 대평 남종현 회장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올해 처음으로 제정한 가치공로상의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남종현 회장은 수상소감으로 “‘하나가 아닌 우리’라는 공동체 의식을 기반으로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사회에 환원되어야 한다는 저의 신념이 대한민국 기업인 모두의 신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가치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류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삶의 영위를 목표로 발명을 시작한 남종현 회장은 400여건이 넘는 지적재산권과 세계10대발명전을 석권한 세계발명왕이며 대한민국 정부가 수여한 철탑산업훈장, 금탑산업훈장을 수훈한 성공한 기업인이기도 하다.


“내가 만든 발명품이 세계 인류의 생명연장의 꿈을 실현하고 기부를 통해서 가난과 질병으로 싸우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안겨줄 수만 있다면 그것이 곧 인류와 사회에 공헌하는 길이라고 생각 한다”라는 평소의 지론으로 “기업의 존재이유는 사회를 위한 봉사와 공헌에 있다”는 생각을 실천하기 위해 수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온 그는, 기부천사로도 잘 알려져 있다.


첨부파일 : 68536_41917_414[1].jpg
Comments for this post are closed.